김해시보

김해시보 제 696 호 7페이지기사 입력 2014년 01월 02일 (목) 14:57

김해시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전국 10대 도시를 향해 힘차게 나아가겠습니다”

비주얼 홍보

  • 김해시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1






존경하는 53만 김해시민여러분!
2014년, 갑오년(甲午年),  희망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힘찬 기상과 기백의 말띠해를 맞아 내내 건강하고 전진하는 한해 되시길 기원합니다.


시민여러분!
올해부터는 경제상황이 나아질 거라는 전망입니다만, 그 회복이 더딘 탓에 여전히 걱정이 앞섭니다.
이럴 때 일수록 역풍에 더 높이 나는 연과 같이, 위기를 기회 삼아 더욱 힘차게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예전에, 김해시하면 난개발 도시, 재정위기 도시를 떠올렸지만, 이제는 예산 1조원 시대, 전국 15대 대도시, 재정운용 모범도시가 우리시의 다른 이름이 되었습니다.
53만 김해시민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일궈낸 성과입니다.


올 한해도 이러한 힘을 더 큰 결실로 이어가 인구 60만 전국 10대 도시를 향해 힘차게 나아가겠습니다.
민선5기 현안사업을 차질없이 마무리하고, 민선6기를 힘차게 맞이해 ‘미래 10년’, ‘다음세대’의 김해를 준비해 나가겠습니다.


여객터미널, 특급관광호텔, 워터파크 등 대도시 인프라를 완비하고, 240만평 첨단산업단지에 세계적 우량기업을 유치해 좋은 일자리와 지역경제에 활력이 넘치도록 하겠습니다.


새롭게 분동된 장유는 명품신도시로 거듭나게 만들고, 10년 만에 개최되는 경남도민체육대회를 성공적으로 열어
시민여러분의 자긍심과 우리시의 위상을 더 높이도록 하겠습니다.


가야테마파크 조성과 가야역사문화의 세계문화유산 등재를 통해 세계인이 찾는 역사관광도시로 만들고 복지사업과 복지예산도 확대해 시민 모두가 살기 좋은 도시를 만들겠습니다.


우리시 10년 미래를 대비한 도시개발공사 출범으로 우리시 미래 도시발전을 이끌고, 경전철 문제도 시민 모두의 힘을 모아 반드시 극복해 내겠습니다.


김해의 무한한 역사 속에 길이 빛나는 2014년으로 기록되도록 더욱더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시민여러분의 변함없는 성원과 지지를 바랍니다.


53만 시민여러분의 가정과 일터에 항상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시민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