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보

김해시보 제 700 호 3페이지기사 입력 2014년 02월 11일 (화) 13:12

철도매거진 'Train & Travel' 2월호 김해 특집호 발행

KTX 등에 비치, 율하카페거리, 김해시티투어, 경전철 등 소개

비주얼 홍보

  • 철도매거진 'Train & Travel' 2월호 김해 특집호 발행1
  • 철도매거진 'Train & Travel' 2월호 김해 특집호 발행2




코레일(한국철도공사)가 기차 여행객에게 전국의 관광명소ㆍ먹을거리ㆍ지역특산물 등을 소개하기 위해 발행하는 철도 여행전문 매거진 'Train & Travel' 2월호가 김해 특집호로 발행됐다.


전통과 첨단이 어우러진 공존의 도시 김해를 소개하는 이번호는 먼저 '가야 500년 도읍지, 김해역사 기행'에서 가야를 상징하는 수로왕릉을 시작으로 수로왕비릉, 구지봉, 국립김해박물관, 대성동고분군, 가야의 거리 순으로 수로왕과 허왕후의 애틋한 로맨스를 기리며 안내하고 있다.


그리고 김해시티라이프의 새로운 축으로 떠오르고 있는 율하카페거리의 가 볼만한 숍 소개와 '다 같이 돌자, 김해 한바퀴'에서 은하사, 김해분청도자관, 김해천문대, 김해시티투어 등 김해를 찾는 이라면 들러 볼 만한 관광 명소와 여행의 숨은 조력자로 부산-김해경전철을 소개하고 있다.


40페이지 분량으로 발행된 'Train & Travel' 김해 특집호는 KTX를 비롯해 S-train(남도해양관광열차), O-train(중부내륙관광열차), ITX-청춘열차 등 코레일이 운행하는 열차객실에 비치되어 기차여행객들의 관광 가이드북으로 활용되고 있다.


월간 75,000부를 발행하는 전국 최대 규모의 철도매거진에 김해가 소개됨으로써 기차 여행객은 물론 외지 관광객이 김해를 찾는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