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보

김해시보 제 775 호 16페이지기사 입력 2016년 03월 11일 (금) 09:25

김해中企센터, 비즈니스자문단 운영

창업, 법무, 금융, 세무 등 10개 분야 자문위원 위촉

 김해 중소기업 비즈니스센터는 기업지원 전문가를 활용해 중소기업의 각종 애로사항을 상담에서부터 현장해결까지 원스톱(One-Stop)으로 지원하는 '비즈니스 자문단'을 모집ㆍ운영한다.
 3월 말까지 창업, 법무, 금융, 인사, 세무 등 주요 10개 분야에서 중소기업 지원 자문위원 총 20명을 위촉하고, 4월부터 본격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자문단은 전화, 인터넷, 방문 등으로 접수된 기업 민원을 상담하고, 기업 애로해결 컨설팅 지원 사업에 참여하며, 기업 애로사항 해결을 위해 현장을 방문하고, 기업지원 과제에 대한 평가위원 참여 등 기업애로 해소와 관련한 전반적인 활동을 하게 된다.
 센터 관계자는 "비즈니스센터가 추진하는 사업과 비즈니스 자문위원의 경험과 노하우를 활용해 중소기업의 생산현장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애로사항 해결을 위한 현장 밀착형 기업지원 체계가 갖춰지게 된 점을 무척 긍정적으로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지역 7,000여 기업인들에게 구체적이고 실질적인 도움이 되도록 온 힘을 다해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자문단 접수는 3월 18일까지이며, 이메일, 우편, 방문접수가 가능하다.
문의 ☎ 346-841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