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보

김해시보 제 809 호 23페이지기사 입력 2017년 03월 02일 (목) 09:32

미국 덴탈 시장 판로 확보 나서

공동 브랜드 '리얼덴' 시카고 치기공 전시회 참가

비주얼 홍보

  • 미국 덴탈 시장 판로 확보 나서1
 김해시 관내 덴탈 기업의 공동 브랜드인 '리얼덴'이 2월 23일부터 3일간 '2017 미국 시카고 치기공 전시회(LMT 2017)'에 참가했다.
 ㈜문교, ㈜MIT, 3DbioCAD가 공동 브랜드인 '리얼덴'으로 참가하는 이번 전시회에서는 치과용 석고, 치과 임플란트 소재와 부품, 치과용 디지털 스캐너 등 30여 종의 덴탈 제품을 선보였다.
 김해 의생명센터의 지원으로 진행된 이번 사업은 관내 덴탈 기업의 시장 판로 확대와 수출 경쟁력 강화를 위해 진행됐다.
 그간 의생명센터는 고부가가치 덴탈 사업이 지역의 특화 산업으로 육성될 수 있도록 치기공 전문인력 양성 교육, 덴탈 소재와 제조 기법 공동 연구 개발 지원, 기업 대상 마케팅 지원과 전략 수립 등 다양한 지원정책을 수립해 지원해 왔다.
 특히, 의생명센터는 외국시장에서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키우고 수출 공동 마케팅 효과를 높이기 위해 CAD/CAM 전문기업인 3DBioCAD사와 시애틀에 리얼덴 미국 지사를 설립해 미주권 덴탈시장의 전진기지로서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한편, 의생명센터는 지난해 지오덴트, 3DBioCAD와 함께 전시회에 공동 참가해 총 80건, 9억2,400만 원 규모의 계약상담액을 달성하는 성과를 거두기도 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