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보

김해시보 제 814 호 20페이지기사 입력 2017년 04월 21일 (금) 13:41

전기자동차 시승해 보세요

찾아가는 전기자동차 홍보관 운영 4월 23일 월산4단지 부영19차

비주얼 홍보

  • 전기자동차 시승해 보세요1
 김해시는 시민들이 직접 전기자동차를 체험해 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찾아가는 전기자동차 홍보관'을 환경부, 경상남도 기후ㆍ환경네트워크와 공동으로 운영하고 있다.
 지난 4월 16일에는 장유 팔판마을 푸르지오 5, 6단지에서 진행했고, 오는 4월 23일에는 월산4단지 부영 19차 아파트에서 12시부터 15시까지 진행한다.
 홍보관에서는 전기자동차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전기자동차(아이오닉)와 완속충전기를 전시하며, 특히 아파트 주변의 정해진 코스를 따라 전기자동차를 직접 시승할 수 있는 체험코스도 마련된다.
 또한, 미세먼지 관련 홍보, ECO 카페, 키즈존, 자가발전 이벤트, 비산업부분 온실가스 감축 진단ㆍ컨설팅 사업장 모집 접수, 지구를 살리는 작은 실천으로 고추, 상추 모종을 배부해 실내 텃밭을 가꿀 수 있는 행사를 여는 등 저탄소 친환경 녹색생활 실천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마련한다.
 더불어 방문객을 대상으로 기념품을 배포하고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친환경생태과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친환경 사회를 만들기 위한 사회적 공감대 형성과 전기자동차에 대한 인식 확산을 통해 저탄소 친환경 녹색생활을 유도할 계획인 만큼 많이들 오셔서 시승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문의 ☎ 330-2454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