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보

김해시보 제 828 호 13페이지기사 입력 2017년 09월 11일 (월) 09:38

낭만은 새록새록, 추억은 차곡차곡

김해가야테마파크 가을 축제 11월 30일까지 다채로운 이벤트

   김해가야테마파크는 오는 11월 30일까지 가을축제 '가을추억 만들기'를 진행한다.
   이번 가을축제는 왕궁운동회ㆍ국화축제ㆍ다채로운 이벤트와 풍성한 할인 혜택으로 행락객에게 즐거운 가을 추억을 선사한다.
   특히, 이번 가을축제에서 첫 선을 보이는 '왕궁운동회'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기며 가을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했다.
   매주 토ㆍ일요일 열리는 왕궁운동회는 단체 줄넘기, 큰 공 굴리기, 2인 3각 릴레이 등을 진행한다. 입장객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고, 각 경기 1등에게는 소정의 상품도 제공한다.
   또한, 공원을 국화향기로 장식할 국화 페스티벌도 개최한다. 대국ㆍ소국 등 국화 2,500본과 국화 토피어리, 국화분재 전시회 등을 열어 볼거리를 제공한다.
   황금연휴 한가위에는 특집행사 '달아 달아 밝은 달아'가 펼쳐지고, 김해시내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제2회 가을국화와 어린이 시화전'도 약 한달간 진행된다.
   10월 29일에는 모든 관람객을 대상으로 하는 '10월의 마지막밤 노래자랑'이 열려 흥을 뽐낼 기회가 주어진다.
   그 외에 수능생을 위한 대박 기원 이벤트, 경찰의 날ㆍ할로윈데이ㆍ빼빼로데이 등 특별한 날에 맞춘 이벤트와 할인행사가 풍성하다.
   김해가야테마파크 관계자는 "이번 가을축제는 즐길거리와 볼거리, 참여형 이벤트가 풍성한 힐링축제로 준비했다"라며 많은 방문을 당부했다.
문의 ☎ 340-790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