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보

김해시보 제 852 호 13페이지기사 입력 2018년 06월 01일 (금) 11:20

수출상담회 참가 업체 모집

해외바이어 초청 상담회 6월 29일까지 접수

   김해중소기업비즈니스센터(이하 '센터')는 관내 수출기업에게 최적화된 해외바이어 상담 기회를 제공하고 해외 판로 개척을 지원하기 위해 '2018 김해시 해외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를 올해 9월 개최하기로 하고, 상담회에 참가할 업체를 모집하고 있다.
   수출상담회 주요 상담 품목은 윤활유, 산업용 호스, 플랜지, 밸브, 패스너(볼트, 너트), 산업용 튜브, 실린더 등 화학ㆍ기계ㆍ금속 제품이며, 참가업체 모집기간은 6월 29일까지이고, 참가비는 무료다.
   상담회 참가를 원하는 기업은 센터 홈페이지(ghbc.or.kr) 공지란을 참고해 참가 신청서류와 구비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9월 중순에 개최될 수출상담회는 참가업체로 선정된 기업에 한해 세계적인 바이어DB 보유업체인 콤파스를 통해 맞춤형 잠재바이어 정보를 제공한다. 이어 참가기업이 희망하는 진성바이어를 지정 초청해 바이어 매칭을 개선하고 실제 계약 성사율을 향상시켜 나갈 계획이다.
   아울러 이번 수출상담회 주관기관인 경남Kotra지원단에서는 참가업체에 최적화된 바이어 초청을 위하여 Kotra 해외무역관을 통한 바이어 발굴 및 초청을 적극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중소기업비즈니스센터 관계자는 "내수경기가 침체되어 있는 상황에서 우리 중소기업의 판로개척과 신규시장 발굴을 지원코자 해외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를 추진하게 됐다"라며 "김해 수출 기업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문의 ☎ 346-8411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