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보

김해시보 제 861 호 16페이지기사 입력 2018년 08월 31일 (금) 15:04

해외바이어가 김해로 몰려온다

9월 19일 中企센터서 초청 수출 상담회 개최

비주얼 홍보

  • 해외바이어가 김해로 몰려온다1

  

   해외 유망 진성 바이어들이 김해로 몰려온다.
   김해시와 김해산업진흥의생명융합재단(이하 '재단')은 오는 9월 19일 김해중소기업비즈니스센터 5층 대회의실에서 '2018 김해시 해외바이어 초청 수출 상담회'를 개최한다.
   이번 수출 상담회는 김해시와 재단이 공동 주최하고, 경남 kotra지원단이 주관하는 것으로 해외 유망 진성 바이어 20개사가 초청된다.
   수출 상담회 상담 품목으로는 김해시 소재 기업들이 생산한 기계, 기계 부품, 자동차 부품, 조선 기자재 등 산업재 품목이며, 특히 김해 수출 주력 제품인 밸브, 파이프, 베어링 등 부품류에서 바이어와 김해 기업 간 깊이 있는 상담이 진행될 예정이다.
   수출 상담회 당일 참가 업체와 바이어 간의 원활한 상담을 돕기 위해 바이어별 전담 통역관이 배치되어 참가 기업들의 해외 판로 개척과 계약 성사를 적극 지원한다.
   상담회 당일 저녁에는 아이스퀘어 호텔에서 바이어와 만찬 행사를 개최해 지속적인 네트워크 형성과 가야 왕도 김해를 해외 기업인들에게 알리는 기회로 삼을 계획이다.
   재단 관계자는 "내수 경기가 침체되어 있는 상황에서 관내 중소기업의 판로 개척과 신규 시장 발굴을 지원하기 위해 해외바이어 초청 수출 상담회를 추진하게 됐다"라며 "상담회를 통해 신규 거래선이 확보되어 관내 기업의 매출 증대와 수출이 활성화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문의 ☎ 346-8411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