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보

김해시보 제 870 호 5페이지기사 입력 2018년 12월 11일 (화) 09:20

클레이아크김해미술관 송년 감사 이벤트 '풍성'

년 감사 이벤트 'Thank you & Be Happy'를 12월 한 달간 개최

   클레이아크김해미술관은 2018년 한 해 동안 미술관을 방문한 관람객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송년 감사 이벤트 'Thank you & Be Happy'를 12월 한 달간 개최한다.
   미술관 내 돔하우스, 아트키친 체험장에서 운영되는 본 이벤트는 미술관에서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들로 구성됐다.
   먼저, 전시관 유료 관람객 선착순 3,000명에게 내년 운세를 점쳐볼 수 있는 포춘쿠키를 1인당 1개씩 무료로 나눠주고, 포춘쿠키 안에 들어있는 메시지에 경품 당첨 문구가 있으면 해당 경품(미술관 아트 상품)을 받을 수 있다.
  타로 이벤트와 송년 콘서트는 성탄절과 12월 30일에 개최된다.
  타로 점술사가 들려주는 새해 운세보기 이벤트는 돔하우스 중앙홀에서 12시부터 2시까지 무료로 운영된다.
   12월 25일에는 극단 보물의 '목각인형 콘서트'가 진행되고, 12월 30일에는 강윤미 트리오의 '반고흐와 떠나는 음악여행' 재즈 공연이 각각 돔하우스 중앙홀에서 2시부터 3시까지 개최될 예정이다.
   12월 25일까지는 스탬프로 꾸며보는 DIY 스탬프 엽서 만들기 코너가 돔하우스 로비에서 운영된다. 선착순 500장에 한해 무료로 엽서를 우편 발송 해 주는 서비스도 시행한다. 스탬프 엽서 만들기 바로 옆 공간에는 겨울 정원을 콘셉트로 꾸며진 크리스마스 포토존이 마련되어 인생사진을 건질 수 있다.
   아울러, 12월 미술관에서 관람할 수 있는 전시는 총 4개, 기술혁신시대에 예술의 역할에 대해 생각해볼 수 있고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전시 'Post-Human 인간 이후의 인간' 展, 아이를 바라보는 듯한 따스한 시선으로 한반도의 분단현실에 대해 이야기하는 '아이의 이야기 속 그 아이' 展, 세라믹창작센터 입주작가들의 참신한 도자 작품 전시 '포트럭 파티 Potluck Party' 그리고 어린이체험전시 '데굴데굴 Rolling Ground' 展을 관람할 수 있다.   
   행복한 연말연시에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따뜻하고 즐거운 추억을 남겨보시기를 바라며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
문의 클레이아크 ☎ 340-7015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