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보

김해시보 제 905 호 3페이지기사 입력 2019년 12월 20일 (금) 09:52

KLPGA 퀸 김해 출신 최혜진 전국체전 홍보대사 위촉

"전국체전 적극 홍보할 것" 장학기금도 3천만 원 기탁

비주얼 홍보

  • KLPGA 퀸 김해 출신 최혜진 전국체전 홍보대사 위촉0

스포츠 명문도시 김해 출신 KLPGA 올해의 선수 최혜진 선수가 2023년 김해에서 열리는 제104회 전국체육대회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이번 위촉식은 지난 12월 13일 김해중소기업비즈니스센터서 개최된 제348회 시민교양강좌 '최혜진의 골프쇼' 사전 행사로 진행됐다.

   김해동광초등학교 때 골프를 시작한 최혜진 선수는 2년차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2019년 KLPGA 7관왕, 올해의 선수로 등극하는 등 최고의 기량을 뽐내며 골프스타로 부상하고 있어 김해에서 열리는 제104회 전국체육대회 홍보대사로 임명됐다.

   최혜진 선수는 "제가 가는 곳마다 고향 김해에서 전국체전이 개최된다는 사실을 적극 홍보하겠다"라고 말했다.

   김해시장은 "최혜진 선수 홍보대사 위촉을 통해 2023년 전국체육대회를 시민들에게 널리 알리고 스포츠 명문도시로 입지를 다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최혜진 선수는 골프쇼 현장에서 (재)김해시인재육성장학재단에 장학기금 3천만 원을 기탁했다.

   최혜진 선수는 "후배들을 위해 장학금을 기탁했는데 저소득층 학생과 예체능 인재들을 위해 써 주셨으면 좋겠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을 위해 공헌하며 감사함을 돌려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혜진 선수는 지난해에도 김해시에 불우이웃돕기 성금 2,500만 원을 기부한 바 있다.

   한편, 최혜진의 골프쇼는 시민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