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보

김해시보 제 928 호 5페이지기사 입력 2020년 08월 11일 (화) 08:52

피겨스케이팅 시범 공연

시민스포츠센터서 8월 19ㆍ20일 정수미, 손다온 등 차세대 유망주

비주얼 홍보

  • 김아론
  • 박현아
  • 손다온

"피겨스케이팅 공연 보며 더위도 이기고 코로나 블루도 극복하세요."

김해문화의전당 시민스포츠센터가 코로나 블루 극복을 위한 피겨스케이팅 시범 공연을 개최한다.

오는 8월 19일과 20일 양일간 펼쳐지는 이번 공연에서는 부산ㆍ경남의 차세대 유망주로 손꼽히는 피겨스케이팅 꿈나무 8인의 공연이 펼쳐진다.

공연에 출연하는 피겨스케이팅 유망주는 정수미(15세), 손다온(13세), 박현아(13세), 김아론(13세), 김보빈(12세), 정서이(12세), 임수아(12세), 차도이(10세) 선수로 피겨스케이팅 관련 각종 대회에 입상하는 등 우수한 성과를 거두어 온 꿈나무들이다.

대중적으로 잘 알려진 팝송 및 OST를 선곡하고 프로그램을 구성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공연은 방역 수칙을 준수하고 공연 관람석은 최소 규모로 운영된다. 또한, 비대면으로 공연을 관람할 수 있도록 김해문화의전당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gimhaeart)에서 실시간 중계할 예정이다.

시민스포츠센터 관계자는 "무더위를 날리고 코로나 블루도 극복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며 준비한 공연으로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좌석은 사전 예약 없이 현장 선착순으로 입장하며, 김해시민이면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공연 내용은 일시에 따라 다르다. 자세한 내용 확인은 김해시민스포츠센터 홈페이지(http://sports.gasc.or.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문의 시민스포츠센터 ☎ 320-1298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