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보

김해시보 제 929 호 3페이지기사 입력 2020년 08월 21일 (금) 09:02

'똘똘이식당' 백년가게 되다

대동면 소재 식육식당 2대째 가업 이어 운영

비주얼 홍보

  • '똘똘이식당' 백년가게 되다0

대동면 '똘똘이식당'(대동면 동남로49번길 7-5/ ☎ 335-6029)이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추진하는 백년가게로 선정됐다.

중소벤처기업부는 지난 2018년 6월부터 소상공인 성공모델을 발굴하기 위해 업력 30년 이상 가게 중 '백년가게'를 선정하고, 전문가 컨설팅 등 역량강화, 현판식 개최, 국내 유명 O2O플랫폼과 언론을 통한 홍보 등을 지원하고 있다.

이번에 백년가게로 선정된 똘똘이식당은 대동면 낙동강변에 자리하고 2대째 가업을 이어가고 있는 식육식당으로 낙농업과를 졸업한 이상근 대표는 고기 도축과 해체 기술을 보유해 고기에 대한 식견이 높고, 45년 동안 한 곳을 지키면 신선한 맛과 중저가의 가성비를 제공하며 직접 낚시한 고기로 끓인 매운탕은 이곳의 별미로 입소문이 나 있다.

김해시는 기 선정된 '대동할매국수', '만리향', '소문난횟집'과 이번에 선정된 똘똘이식당을 포함해 모두 4곳이 백년가게로 선정되어 맛의 도시로 인정받고 있다.

한편, 중소벤처기업부는 오는 9월 4일까지 '백년가게 방문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백년가게 방문자가 방문 사진을 웹페이지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태블릿 PC, 온누리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며, 이벤트는 백년가게 공식 홈페이지(100year.sbiz.or.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