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보

김해시보 제 932 호 5페이지기사 입력 2020년 09월 21일 (월) 08:04

김해시 농특산물 쇼핑몰 가야뜰, 추석맞이 특별 선물전

9월 21일부터 10월 4일까지 10가지 농특산물 선물 선별

비주얼 홍보

  • 김해시 농특산물 쇼핑몰 가야뜰, 추석맞이 특별 선물전0

김해시는 추석을 맞아 시에서 운영하는 농특산물 쇼핑몰 '가야뜰'에서 추석맞이 특별 선물전을 개최한다.

시는 코로나19 여파로 비대면 쇼핑 문화가 확산하고, 특히 올 추석에는 고향 방문을 자제하는 대신 선물로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소비자가 증가함에 따라 가족들과 함께 즐겨 먹을 수 있고, 고마운 분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10가지 농특산물을 선별해 특별 선물전을 준비했다.

특별 선물전에 준비된 농특산물은 김해장군차, 모산장군차김치세트, 상큼한 감식초 세트, 차와 조정 선물세트, 진영단감, 알로에비누ㆍ식초, 포크밸리 구이세트(돼지고기), 김해축협 대표 선물세트, 산딸기 와인 선물 세트, 생강미인 생강원액 등 10종이다.

추석맞이 특별 선물전은 9월 21일부터 10월 4일까지 14일간 가야뜰 쇼핑몰(gayaddeul.com) 및 각 브랜드별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고, 추석을 맞아 특별 할인가로 판매된다.

또한, 가야뜰 쇼핑몰을 이용해 구매할 경우 무료 배송이며, 쇼핑몰 회원은 구매가의 1%를 적립해 준다.

농산업지원과 관계자는 "추석맞이 특별 선물전을 통해 가야뜰 쇼핑몰을 소비자에게 널리 알려 김해시의 우수 농특산물을 더 많은 소비자가 이용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할 것"이라며 "김해시의 우수한 농특산물로 고마운 분들에게는 마음을 전하고, 코로나19로 힘들어하는 농업인들에게는 판로를 제공해 주는 일석이조의 풍성한 추석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의 가야뜰(e경남몰) ☎ 284-184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