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보

김해시보 제 728 호 16페이지기사 입력 2014년 11월 21일 (Fri) 10:22

기적의 도서관 개관 3주년

어린이 노래 놀이터, 기적의 프리마켓 등 다양한 행사 마련

비주얼 홍보

  • 기적의 도서관 개관 3주년1






   김해기적의도서관이 오는 11월 30일 개관 3주년을 맞아 동네 잔치를 마련했다.
   잔치의 문은 어린이가 제 멋에 겨워 놀고 노래할 수 있는 '어린이 노래 놀이터'로 연다. 개관 기념일 당일 오후 2시부터 다목적강당서 놀이활동가 편해문 씨가 속한 극단 '어깨동무씨동무'에서 '옛날 옛날 갓날 갓적에'라는 제목으로 신명나는 노래 잔치를 펼친다.
   12월 6일에는 도서관 가까이에 사는 각기 다른 이웃들을 '사람 책'으로 만나는 '사람 책 도서관'을 운영하고 12월 7일 오후 2시에는 경제력과 정보력보다 우선해서 갖춰야할 진정한 부모력이 무엇인지 점검해 본다.
   쉽게 돈 버는 유명 강사의 길을 접고 학부모 교육에 뛰어들어 진정한 배움과 행복한 공부에 대해 설파하는 박재원 선생님을 초청해 '당신은 아이에게 부모입니까, 학부모 입니까?'를 주제로 강의를 진행한다.
   12월 14일 오후 2시에는  '그림책 육아'의 저자 정진영 작가를 만난다.
   그 밖에도 12월 13일 오후 1시부터 3시까지는 책, 옷, 장난감, 생활소품 등을 자유롭게 사고 파는 '기적의 프리마켓'을 도서관 앞마당에 개설하며, 과년도 김해의 책과 1:1로 도서를 바꿔갈 수 있는 사랑의 도서 교환전, 우리나라 대표 아동문학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아트 프린팅 전시, 도서 장기 연체 풀기 등의 행사가 개최된다.
   자세한 내용은 김해통합도서관홈페이지(lib.gimhae.go.kr)와 김해기적의도서관블로그(11miracle.blog.m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 330-4653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