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보

김해시보 제 765 호 1페이지기사 입력 2015년 12월 01일 (화) 11:35

김해가야테마파크 '3溫4ON 페스티벌' 개최

빛축제, 핫존, 눈사람 광장, 얼음썰매장 등 다양한 즐길거리 마련

비주얼 홍보

  • 김해가야테마파크 '3溫4ON 페스티벌' 개최1






   김해가야테마파크는 12월 1일부터 내년 2월 29일까지 겨울축제 '3溫4ON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7가지 즐거움으로 만나는 가야의 겨울'을 주제로 매일 펼쳐지는 테마별 7가지 핫포인트로 방문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3溫(온)'은 '3가지 따뜻함'으로 빛축제, 핫존, 따뜻한 겨울 먹을거리를, '4ON'은 '4가지 즐거움'으로 눈사람 광장, 얼음썰매장, 상설뮤지컬 미라클러브 그리고 다채로운 이벤트를 의미한다. (단, 눈사람 광장과 얼음썰매장은 기상에 따라 개장 일정이 연기될 수 있음.)
   특히, 부산ㆍ경남 지역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눈사람 광장과 얼음썰매장을 운영해 겨울철 입장객에게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선사하고, 핫존에서는 추운 겨울 따뜻하게 쉴 수 있는 휴식공간을 제공한다.
   또한, 5m 높이의 대형 트리를 비롯하여 수만 개의 조명들이 불을 밝히는 환상적인 야경을 선물 할 것이다.  
   겨울축제 분위기 연출과 함께 크리스마스 트리 점등식을 비롯해 고객 참여형 이벤트가 마련되고, 2015년 한 해 동안 사랑을 보내준 고객감사 차원의 송년 콘서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파크 곳곳에 김수로, 허황옥, 산타 등 다양한 캐릭터 인형들이 공원 전역에서 고객과의 포토타임 및 퍼레이드를 진행한다.
   1월 1일에는 해돋이 행사도 진행하는데 일출시간에 맞춰 김해가야테마파크는 무료입장을 진행하며, 가족과 연인에게 감사와 사랑의 메시지를 담은 소망엽서를 작성할 수도 있다.
   김해가야테마파크 관계자는 "고객의 사랑에 힙입어 5월 22일 오픈 이후 입장객이 꾸준히 늘고 있다"라며 "겨울에도 다양한 공연과 풍성하고 다채로운 이벤트로 즐거움이 가득한 테마파크를 만들겠다"고 전했다.
http://www.gaya-park.com
문의 ☎ 340-790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