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보

김해시보 제 767 호 11페이지기사 입력 2015년 12월 21일 (Mon) 08:14

김해가야테마파크, 문화를 나누다

지역 문화 소외계층 무료 관람 지원

비주얼 홍보

  • 김해가야테마파크, 문화를 나누다1






   김해가야테마파크가 연말을 맞아 장애인 복지시설, 대안학교, 특수학교, 보육원 등 관내 복지시설 어린이와 청소년 등을 초청해 뮤지컬 '미라클러브' 단체 관람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문화나눔행사는 문화소외계층에게 문화향유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공익적 테마파크로서의 소임을 다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평일 2회(11시, 15시) 관람이 가능하고, 전화 사전예약(☎ 340-7900)을 통해 진행된다.
   테마파크 최초의 상설뮤지컬 '미라클러브'는 김해가야테마파크의 뮤지컬 전용 공연장인 '철광산 공연장'에서 연중 매일 상연 중이며, 5월 22일 개장 이후 약 400회 공연에 4만 명 이상이 관람, 김해가야테마파크의 핵심 콘텐츠로 자리매김 했을 뿐만 아니라 2016년 업그레이드 버전을 선 보일 계획이다.
   김해가야테마파크 관계자는 "시민의 성원에 보답하고, 사랑과 온정을 나누기 위해 연말 문화나눔행사를 기획했다"라며 "내년에도 더 즐거운 가야테마파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해가야테마파크는 연말특집 송년 콘서트를 포함한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된 '3溫4ON 겨울축제'를 내년 2월 말까지 선보인다.
http://www.gaya-park.com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