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보

김해시보 제 777 호 15페이지기사 입력 2016년 04월 01일 (금) 11:23

김해FC 홈 개막전 '대박' 예감

슈틸리케 축구 국가대표팀 감독 참관

비주얼 홍보

  • 김해FC 홈 개막전 '대박' 예감1
 김해시청축구단(이하 '김해FC') 홈 개막전이 4월 2일 오후 3시 김해운동장서 펼쳐진다.
 김해FC는 올 시즌 개막전에서 강력한 우승 후보인 울산현대미포조선을 2:1로 누르는 이변을 연출하며 희망차게 시즌을 시작했다.
 10개 구단 중 홈경기 평균 관중 수 2위(실질적 관중 수 1위)를 기록할 만큼 김해시민의 축구에 대한 열정과 관심은 뜨겁다. 올 시즌 4강 진입을 목표로 개인기가 뛰어난 선수 일부를 영입해 기존에 있던 선수들과 함께 공격력을 강화, 전체적인 팀 전력에 탄탄함을 더했다.
 또한, 홈 개막전에서는 1등 경품으로 승용차 SM3 NEO(르노삼성 김해정비사업소 이재춘 대표 협찬)를 내 걸었고, 그 외에도 사우나&헬스 연간 이용권(수왕사우나), LG 50인치 TV(대저건설, 안채추어탕, 미도산업), LG 43인치 TV(김해시건축사회), 휴롬 주스기 등 다양한 경품을 준비해 시민이 운동장을 많이 찾아 축구를 마음껏 즐기고 응원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할 계획이다.
 특히, 개막전에는 내셔널리그 경기 최초로 축구 국가대표팀 슈틸리케 감독과 이용수 대한축구협회 기술위원장이 찾아 경기를 관전하고 시민들에게 인사를 할 예정이다.
 슈틸리케 감독이 김해를 찾는것은 김해시청축구단 담당인 체육지원과 박철형 주무관의 역할이 컷다. 박 주무관이 직접 손편지를 써서 감독의 방문을 부탁했고, 이에 감동한 슈틸리케 감독이 홈개막전 참관을 전격적으로 결정한 것이다. 
 체육지원과 관계자는 "슈틸리케 감독 방문과 승용차 경품 그리고 선수들의 투혼이 시너지효과를 발휘해 내셔널리그 역대 최다 관중 기록을 경신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며 시민들의 많은 관람을 당부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