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보

김해시보 제 779 호 1페이지기사 입력 2016년 04월 21일 (Thu) 09:20

사계절 어린이들과 함께합니다

김해시, 도내 유일의 어린이시보 연간 4회로 발행 확대

비주얼 홍보

  • 사계절 어린이들과 함께합니다1


   김해시가 연간 2회 여름과 겨울방학에 발행하던 어린이시보 '와글와글 김해'를 연간 4회로 확대 발행한다.
   도내 유일한 어린이 시보인 '와글와글 김해'는 그간 읍면사무소, 동주민센터, 도서관(작은도서관), 김해가야테마파크, 아동병원, 경전철역 등을 통해 배부되어 관내 어린이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이에 김해시에서는 계절감각을 살린 시의성 있는 홍보를 위해 어린이시보를 계절마다 발행하여 어린이들과의 소통을 확대하기로 한 것이다.
   4월 21일 발행되는 봄호 1면은 29일 개장하는 김해낙동강레일파크 사진을 담아 어린이들을 설레게 하고 있으며, 2면에서는 제40회 가야문화축제와 봄꽃이 가득한 연지공원을 소개하고 있다.
   4~5면은 '네 꿈을 펼쳐라'를 주제로 어린이들의 장래희망을 알아보고 다양한 직업을 소개하는 특집 코너로 채워졌다. 뿐만 아니라 ,'내 고민은요', '선생님이 추천하는 어린이책 작가' 등 흥미롭고 다양한 정보를 싣고 어린이들을 찾아간다.
   매회 20,000부 발행되는 '와글와글 김해' 는 직접 배부처를 찾아가지 않더라도 김해시보 홈페이지(news.gimhae.go.kr)에서 E-Book으로 볼 수 있으며 구독을 원할 경우 이메일(kllyoon@korea.kr) 로 어린이의 이름, 학년, 주소를 보내면 무료 발송된다.
문의 ☎ 330-3063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