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보

김해시보 제 782 호 20페이지기사 입력 2016년 05월 20일 (금) 11:13

"시민의 신뢰와 조언이 필요합니다"

읍ㆍ면ㆍ동 방문해 사회 단체장 및 지역인사 간담회 개최

비주얼 홍보

 김해시는 지난 4월 13일 제20대 총선과 함께 치러진 김해시장 재선거 이후 시정 운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와 함께 김해시장이 사회 단체와 지역인사를 만나 조언을 경청하기 위해 5월 17일 대동면과 상동면으로 시작으로 관내 읍ㆍ면ㆍ동 방문에 나서고 있다.
 재선거로 취임한 만큼 많은 지역 주민을 초청하기 보다는 소규모로 지역 사회단체장과 지역 인사들과 취임 인사를 나누고 시정에 참고가 될 만한 조언을 경청하고 있다.
 간담회에서 지역 인사들은 "정책 결정 과정서 다수의 시민을 위해 결정할 때가 많겠지만, 소수의 의견에도 귀를 기울여 주기 바란다"며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김해시장은 "산적한 현안이 많은데 이를 해결하기 위해 공무원 뿐만 아니라 지역에 계신 여러분들의 신뢰와 지지, 조언이 필요하다"며 지속적인 관심과 협조를 부탁했다.
 이번 방문은 이달 말까지 계속되며, 시는 이번 방문 과정서 제시된 의견은 적극 검토해 시정발전의 밑거름으로 삼을 계획이다. 또한, 이번 방문은 여러가지 여건을 감안해 간략하기 진행하고, 내년 연두 방문 때 많은 시민이 참여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할 계획이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