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보

김해시보 제 794 호 10페이지기사 입력 2016년 09월 23일 (Fri) 08:28

자녀의 적성, 김해가야테마파크서 확인하세요

10월 1일부터 국내 최초 진로탐험 놀이 이벤트 '진로탐험 런닝맨' 진행, 연간회원권 등 푸짐한 상품

비주얼 홍보

  • 자녀의 적성, 김해가야테마파크서 확인하세요1

 

테마파크에서
진로 적성 검사를 한다?!

   인기 TV 예능 프로그램의 포맷을 가져와 놀이를 통해 신체, 탐구, 사회, 예술 등 특정 부분에 뛰어난 적성을 파악하는 진로탐험 놀이 이벤트가 10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김해가야테마파크서 진행된다.
   이른바 에듀테인먼트 놀이체험 '진로탐험 런닝맨'이 그것으로 테마파크에서 이런 방식으로 진로 적성 검사를 시행하는 것은 김해가야테마파크가 최초다.
   파크 입장객은 누구나 참가할 수 있고, 4개 탐험촌에서 각각 활쏘기와 제기차기, 직업 골든벨, 가야 역할극, 도미노, 컵 쌓기 등 미션을 수행해 성공 도장을 가장 많이 받는 사람이 승리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탐험존마다 스마트폰으로 QR코드를 읽어 적성별 창의력 퀴즈를 맞히는 코너도 마련되어 있다.
   미션 성공 횟수와 완료 시간, 문제 난이도 등에 따라 최종 순위를 선정, 김해가야테마파크 연간 회원권 등 푸짐한 상품을 준다.
   참가자는 놀이를 즐기면서 자연스럽게 자신의 진로 적성을 파악하고, 가족, 단체 간 협동심과 단결의식, 리더십도 키울 수 있다.
   10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매주 주말과 휴일에 진행하는 런닝맨 이벤트는 진로체험 전문 기업인 ㈜희망교육과 공동개최로 진행된다.
문의 ☎ 340-790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