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보

김해시보 제 816 호 17페이지기사 입력 2017년 05월 11일 (목) 08:53

봄 여행주간 막바지, 김해를 즐겨라

5월14일까지 할인행사 풍성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

 지난 4월 29일부터 진행 중인 봄 여행주간이 오는 5월 14일 끝이 난다.
 연휴기간 동안 다양한 곳을 다녀왔다면 이제 할인혜택이 더 풍성한 김해에서 봄 여행주간을 마무리 해 보자.
 먼저, 아이스퀘어호텔에서는 김해를 방문하는 관광객을 대상으로 특별 패키지 상품으로 객실요금을 55~6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고, 클레이아크김해미술관과 김해분청도자관, 김해생태체험학교 참빛에서는 전시 관람료와 체험비 할인 혜택을 주고 있다.
 또한,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롯데워터파크에서는 입장권을 할인해 주고 있다.
 이 밖에도 김해문화의전당 특별전시전과 김해천문대의 목성 관측행사가 열리고, 김해시의 대표적인 관광지인 김해가야테마파크에서는 가야 왕도 체험과 함께 가정의 달 특집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김해낙동강레일파크에서 레일바이크와 와인동굴을 즐겨보는 것도 추천한다.
 도심 속 이색적인 여행을 즐기려면 경남의 이태원이라 불리는 글로벌푸드타운을 방문해 이국적 향취와 음식을 즐길 수 있고, 회현동주민센터 인근 고양이 벽화골목을 따라 걸으며 '회현당'에서 할메리카노도 맛볼 수 있다.
 관광과 관계자는 "봄 여행주간이 이번주를 끝으로 마무리 되는 만큼 아직 제대로 김해를 즐기지 못했다면 다양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이 기간을 절대 놓치지 마시라"고 당부했다.
 문의 ☎ 330-3243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