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보

김해시보 제 886 호 17페이지기사 입력 2019년 05월 31일 (금) 10:42

전 세계가 극찬한 환상의 미술 공연 김해 상륙, 6월 1일 첫 공연!

페인터즈, 김해가야테마파크 상설 공연 확정-김해시보 강추 공연

비주얼 홍보

  • 페인터즈 공연 사진

   전 세계가 극찬한 넌버벌 퍼포먼스 '페인터즈'가 김해가야테마파크에 상륙했다.

   김해가야테마파크는 6월 1일 '페인터즈 가야왕국'의 첫 포문을 연다.

   '페인터즈 가야왕국'은 넌버벌(비언어적) 공연으로 4명의 배우가 한조가 되어 화려한 색과 경쾌한 율동으로 가야의 이야기를 세련되게 표현한다.

   역사의 한 페이지, 한 페이지를 넘기듯 눈 앞에서 생생하게 펼쳐지는 음악과 입체영상을 즐기다보면 어느새 작품이 완성되어 탄성을 자아내게 한다.

   화려한 색채로 수로왕이 탄생하고, 어둠 속에서 수로왕과 허왕후의 사랑 이야기가 수십 개의 빛줄기로 그려지는 장면은 가히 압권이라 할 수 있다.

   각기 다른 10가지 미술기법(그라타주, 액션 페인팅, 마블링 등)을 활용해 새로운 작품을 만들어 내는 것도 관객의 호기심을 자극하기에 충분하다.

   페인터즈 공연단은 2010년 충무로를 시작으로 국내 뿐 아니라 전 세계 19개국 122개 도시에서 공연하고, 누적공연 횟수 15,000회, 누적 관람객 수 500만 명을 기록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누렸다.

   한국관광공사의 우수 공연상과 베스트 퍼포먼스그룹상 등을 수상한 명실공히 대한민국 대표 넌버벌 퍼포먼스 그룹이다.

   공연은 주중 2회, 주말 3회 열리며, 김해시민은 특별요금으로 관람할 수 있다.

문의 ☎ 340-790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