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김해 펼침 수산물 방사능 안전정보 본문상단으로 이동

  • 게시기간이 지난 게시물은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 담당부서 및 담당자 연락처를 알고 싶으면 분은 해당 게시물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김해 꿈나무 어린이날 큰잔치 개최

작성일
2019-05-01 17:48:16
담당부서 :
공보관
작성자 :
여성아동과 권희정
조회수 :
1032
전화번호 :
055-330-6753

1

1


김해 꿈나무 어린이날 큰잔치가 제97회 어린이날인 5월 5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가야 역사문화를 테마로 조성된 수릉원에서 개최된다. 

‘꿈과 미래가 있는 아동친화도시 김해’를 주제로 가족들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참여형 행사로 꾸며지며 식전공연, 기념행사, 축하공연을 비롯해 놀이존 등 5개 분야 66개의 체험부스가 마련된다.


어린이 태권도 단원들의 멋진 공연을 시작으로 기념식, 김해시지역아동센터 합창단 공연, 꿈과 희망을 품은 풍선을 하늘 위로 날리는 퍼포먼스가 진행된다.

공연은 매직버블, K-POP 커버댄스, 색동회 인형극, 어린이 치어리딩, 싸이버그 공연, 어린이 김해스타K, 가족뮤지컬 갈라쇼 등이 다채롭게 이어진다.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솜사탕, 팝콘, 슬러시, 아이스크림, 소세지 구이 등의 먹거리를 즐길 수 있고 드론 놀이터, 움직이는 AR 색칠체험, 로봇코딩체험, 가야왕도 김해 블레이드대회, 알까기대회, 스포츠스태킹, 어린이 사격대회, 포토존 공간 등도 제공된다. 

허성곤 시장은 “가족과 함께하는 특별한 날이 될 수 있도록 풍성한 체험부스와 다양한 공연으로 즐길거리를 마련했다. 기억에 오래 남을 만큼 신나고 재미있는 시간이 되면 좋겠다”고 말했다. 
별첨  관련사진
OPEN 출처표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제1유형 : 출처표시 (상업적 이용 및 변경 가능)"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저작권 정책 참조 : 저작권정책 보기

페이지담당 :
소통공보관 공보팀
전화번호 :
055-330-3011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