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립소년소녀
합창단
시립소년소녀합창단

꿈과 사랑을 노래하는 천사의 하모니!

김해시립소년소녀합창단은 문화도시 김해에서 시민의 정서함양과 문화발전을 목적으로 2009년 11월 창단되었습니다.

김해시립소년소녀합창단은 60명의 섬세한 음악적 감수성을 지닌 단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체계적인 훈련을 통하여 김해시립소년소녀합창단만의 개성있고 풍부한 소리, 언제나 밝은 웃음과 혼신을 기울이는 연주로 지역 문화예술 발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음악을 통한 건전한 청소년 문화 확립과 지역사회의 문화예술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며, 시민의 문화,예술 다양화 요구에 부흥하는 합창단으로서 다양한 무대연출과 재미있는 안무를 통해 합창을 잘 알지 못하는 이들에게도 쉽게 다가갈 수 있는 공연과 정통 합창음악에서 애창곡 및 창작음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레퍼토리로 김해시민과 음악 애호가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정기연주회와 초청공연 및 해외교류연주회, 전국소년소녀합창제 참가 등 다양한 연주활동을 기획하여 국내외적으로 문화도시 김해를 홍보하는 문화예술의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으며, 특히 각급 학교 및 기업체와 사랑의 공동체 등을 방문하는 “찾아가는음악회”와 “시민과 함께하는 음악회”를 통해 청중과 더욱 가까이에서 호흡하고 노래하고 있습니다. 모든 시민들의 사랑을 받기 위해 김철수 지휘자와 전 단원이 음악을 통해 시민들과 아름다운 정서를 함께 나누며 한층 더 행복하고 멋스런 문화의 도시로 성숙시키는 일에 일익을 담당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페이지담당 :
문화예술과 예술팀
전화번호 :
055-330-4941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