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리하고자 하는 업무에 대한 처리절차 및 전반사항을 알려주며 민원서식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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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 토지정보과 | 연락 | 055-330-2483, 2484, 248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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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명 | 도로명 변경 신청 | ||
민원사무내용 | 「도로명주소법 시행령」 제18조 및 「도로명주소법 시행규칙」 제16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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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 주소정보팀 김연희, 김두영, 노주연 | 최종수정일 | 2024-01-25 |
민원처리흐름도 (처리절차) |
신청서 및 동의자 명부 작성 → 접수 → 주민의견 수렴 → 주소정보위원회 심의 → 주소사용자 서면동의 → 결재 → 도로명 변경 고시 및 결과통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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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인이 갖추어야 할 사항 (구비서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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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처 | 토지정보과 주소정보팀 | 처리기간 | 140일 |
수수료 | 없음 | ||
기타비용 | 없음 | ||
부서에서하는일 (심사기준) |
기존의 부여된 도로명을 민원의 신청 또는 직권에 따라
쉽고 지역에 맞는 특색있는 도로명으로 변경을 추진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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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용령 및 유의사항 (경유기관·협의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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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계법규 | 「도로명주소법 시행령」 제18조 및 「도로명주소법 시행규칙」 제16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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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 |||
신청서식(민원서식) | 정부24바로가기 | ||
첨부파일 |
[별지 제2호서식] 도로명 변경 신청서.hw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