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위 명절 동안 결식 우려 아동 위한 '삼시세끼 KIT' 40세트 전달~

작성일
2019-09-05 09:50:51
담당부서 :
시민복지과
작성자 :
김행선
조회수 :
582
전화번호 :
-

선물을 받고  궁금해 내용물을 모두 내 놓고 좋아하는 대상자의 모습

선물을 받고 궁금해 내용물을 모두 내 놓고 좋아하는 대상자의 모습

한가위 명절 동안 결식 우려 아동 위한 
‘삼시세끼 KIT’ 40세트 전달~

김해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박종주)에서는 우리의 고유한 명절 한가위 동안 결식우려가 있는 아동을 위해 간편식과 간식이 들어있는 ‘삼시세끼 KIT’ 40세트를 경상남도자원봉사센터와 세아창원특수강으로부터 지원을 받았다. 

김해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의 ‘찾아가는 상담’ 청소년동반자들과 지속적인 관계를 맺으며 상담, 정서적 지지, 지원관계를 제공받는 아동·청소년 중 한 부모 또는 조손 가정을 신청 받아 전달하였다. 
‘삼시세끼 KIT’는 햄, 김자반, 데리야끼 치킨, 소시지, 견과류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간편식과 간식으로 구성되어 있다.

소감: 선물을 받고 보니 내가 좋아하는 오렌지 쥬스랑, 소시지 등이 있었다. 난 그래서 이 선물을 주신 분께 감사하다고 인사를 드리고 싶었다. 그리고 추석 때 가족이랑 다 같이 나누어 먹을 것이다.  

박종주 센터장은 “결식위기아동이 없는 풍성한 한가위 명절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과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우리 모두 다함께 노력할 것”이라며 희망을 나누는 따뜻한 명절을 보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지원해 주신 경상남도자원봉사센터, 세아창원특수강 관계자분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페이지담당 :
아동청소년과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전화번호 :
055-325-2000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