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김해 펼침 수산물 방사능 안전정보 본문상단으로 이동

김해낙동강레일파크
김해낙동강레일파크
생림면장 배미자-->
생림면장
배미자 올림

안녕하십니까? 생림면장 배미자입니다.

생림면 행정복지센터 홈페이지를 찾아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우리 생림면의 명칭은 김해시에서 가장 높은 무척산(無隻山)이 있어 숲이 울창하기에 생긴 이름이라는 설, 또는 생철(生鐵), 봉림(鳳林)의 이름을 합쳐서 지어진 이름이라고 합니다. 그 이름답게 남북으로 펼쳐진 김해 제일의 무척산 자락과 유유히 흐르는 낙동강이 감싼 우리 면은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다채로운 문화관광 명소가 공존하는 고장입니다.

김해에는 매력적인 관광지가 많기로 유명한데, 특히, 우리 생림면 마사리 일원에 조성된 김해낙동강레일파크는 꼭 방문해야 할 곳입니다. 폐선철로를 재창조해 강 위를 가로지르며 달리는 레일바이크와 산딸기 와인을 전시·판매하는 와인동굴 등으로 구성한 김해 대표 관광지로, 레일바이크를 타면서 낙동강 3경으로 이름난 자연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원래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기반으로 "무척사랑 한우", "생림 도요감자", "입술딸기" 등 우리 지역을 대표하는 농·축산물의 생산지로 알려져 있으나, 부산, 창원, 밀양을 연결하는 편리한 교통망을 기반으로 농공단지 2개소와 500여 개의 소규모 제조 공장이 들어서면서 도·농 복합형 마을로 자리 잡아가고 있습니다.

저희 홈페이지는 생림면의 아름다움과 매력을 최대한으로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생림면의 관광명소, 주요 소식, 지역 문화와 역사에 관한 정보 등을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저희 홈페이지를 통해 생림면의 다채로운 매력을 경험해 보시길 바라며,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다시 한번 홈페이지를 찾아주셔서 감사드리며, 생림면에서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페이지담당 :
생림면 총무팀
전화번호 :
055-359-1401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