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김해 펼침
투데이김해 닫기
수산물 방사능 안전정보 본문상단으로 이동

율하천 벚꽃 항공사진
율하천 벚꽃 항공사진
장유3동장 성소희
장유3동장
성소희 올림

안녕하십니까. 장유3동장 성소희입니다.

장유3동은 2024년 1월 현재 인구 74,000여명으로
2000년 신도시 개발과 2013년 7월 1일 동전환을 계기로 성장의 발판이 마련됐으며, 「꿈이 이루어지는 따뜻한 행복도시 김해」시정목표 아래 동남권 거점도시로서 성장하고 있는 젊고 역동적인 지역입니다.

우리동은 김해시 최남단으로 인근 부산, 창원 등 대도시와 인접해있고 남해고속도로 율하IC 중심으로 사통발달 광역 교통망을 갖추고 있으며

반룡산과 굴암산 자락 내 우수한 교육환경을 바탕으로 율하천, 기적의 도서관, 율하도서관, 서부문화센터, 율하카페거리 등 자연과 문화가 어우러져 살기좋고 쾌적한 정주환경을 갖추고 있습니다.

장유3동 행정복지센터는 지역주민들의 문화‧복지를 위한 다양한 주민자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누구나 한자리에서 일자리‧복지‧보건 관련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원스톱서비스, ICT건강돌봄센터를 구축하여 수요자 중심의 고품격 행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우수한 정주여건과 교육‧문화 인프라를 드높이기 위해 주민 여러분의 의견을 소중히 여기고 함께 소통하며 장유3동이 전국 어디에 내놓아도 손색이 없는 명품도시의 반열에 오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 부탁드리며 장유3동 누리집을 방문해 주신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페이지담당 :
장유3동 총무팀
전화번호 :
055-359-8921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