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김해 펼침 수산물 방사능 안전정보 본문상단으로 이동

  • 게시기간이 지난 게시물은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 담당부서 및 담당자 연락처를 알고 싶으면 분은 해당 게시물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허성곤 김해시장 닥터헬기 소생 캠페인 참여해 ‘눈길’

작성일
2020-03-25 18:57:10
담당부서 :
공보관
작성자 :
김대환
조회수 :
322
전화번호 :
055-330-3062

1

1


허성곤 김해시장이 지난 24일 ‘닥터헬기 소생 캠페인’에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캠페인은 응급의료 전문헬기인 닥터헬기가 언제 어디서든 날아가 사람을 구조할 수 있도록 헬기 소리가 시끄럽더라도 민원 대신 응원해 달라는 내용의 생명 살리기 캠페인이다.

지난 2019년부터 시작된 이 캠페인은 헬기 소음의 크기가 풍선이 터지는 소리와 비슷하다는 점에서 착안해 캠페인 참가자들은 풍선을 직접 터뜨리는 이벤트를 벌인다.

김형수 김해시의회 의장으로부터 캠페인 참여를 지명받은 허 시장은 이날 풍선 터뜨리기 퍼포먼스와 함께 ‘닥터헬기 소리는 생명의 소리’라는 취지로 사람들의 이해를 구했다.

허 시장은 “헬기소리가 소중한 생명을 살리는 소리라고 생각하면 전혀 아무렇지도 않다.”면서 닥터헬기가 자유롭게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응원했다. 또한, “우리 김해시가 얼마 전 국제안전도시를 공인을 받은 만큼 시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허 시장은 다음 주자로 박승제 김해동부소방서장과 이진황 김해서부소방서장을 추천하면서 소중한 캠페인 참여를 부탁했다.

OPEN 출처표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제1유형 : 출처표시 (상업적 이용 및 변경 가능)"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저작권 정책 참조 : 저작권정책 보기

페이지담당 :
소통공보관 공보팀
전화번호 :
055-330-3011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