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김해 펼침 수산물 방사능 안전정보 본문상단으로 이동

  • 게시기간이 지난 게시물은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 담당부서 및 담당자 연락처를 알고 싶으면 분은 해당 게시물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김해시 독서대전 최소 규모 축소 개최

작성일
2019-10-07 15:02:22
담당부서 :
공보관
작성자 :
인재육성지원과 이종열
조회수 :
468
전화번호 :
055-330-6684

김해시는 아프리카 돼지열병 확산 방지을 위해 오는 12, 13일 봉황대공원 일원에서 개최 예정이던 ‘2019 김해시 독서대전’의 실내 강연을 제외한 모든 행사를 취소한다고 밝혔다. 

돼지열병 확산을 막기 위해 행사를 최소 규모로 축소한 것이다. 

하상욱, 이동진, 박시백 등 6명의 인기 작가 초청 강연은 독서대전 기간 양일간 김해도서관 등 3곳에서 열리며 현재 독서대전 홈페이지에서 참가자를 모집 중이다. 

아울러 이번 독서대전 전시를 위해 만든 책과 소품은 소규모 전시로 시민들을 찾아간다. 

시는 지난해 대한민국 독서대전 유치와 성공 개최 경험을 바탕으로 올해부터 도내 최대 규모 독서문화축제인 김해시 독서대전을 만들기 위해 올 2월부터 도서관, 교육청, 출판사, 서점 관계자들로 실무추진단을 구성해 행사를 준비해 왔다. 

특히 6월과 9월에 율하·진영한빛도서관에서 사전행사 개최, 7월에서 9월까지 작은도서관과 동네 책방에서 다양한 연중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김차영 시 인재육성지원과장은 “행사 준비를 위해 애써주신 관계자들에게 감사드리며 내년에 더 다양하고 풍성한 김해시 독서대전으로 찾아 뵐 것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OPEN 출처표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제1유형 : 출처표시 (상업적 이용 및 변경 가능)"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저작권 정책 참조 : 저작권정책 보기

페이지담당 :
소통공보관 공보팀
전화번호 :
055-330-3011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