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 김해시의 2017년, 어떤변화가 있을까요?

카드뉴스 김해시의 2017년, 어떤변화가 있을까요?
1.김해는 올해부터 밤이 좋은 도시를 표방합니다. 경전철 역사 하부를 금빛 조명으로 물들이고, 가야왕도 김해 랜드마크를 동김해에 설치합니다.
2.스티브잡스의 차고창업에서 영감을 얻어 올해 5월 김해여객터미널에 창업카페를 개설해 제2의 스트비잡스 발굴에 나섭니다.
3.김해서부권의 복지 인프라를 대폭 확충하기 위해 서부복합문화센터와 건강생활지원센터를 올해 12월까지 건립하고 서부노인종합복지관은 내년까지 건립할 계획입니다.
4.2017년 김해시는 도심평균온도를 2도 낮추는 coolcity조성을 위해 100만 그루 나무심기, 전기자동차 본격보급, 물순환선도도시 추진 등 다양한 시책을 추진합니다.
5.김해는 4차산업 선도도시를 표방하고 있는데 관광에서도 VR(가상현실),비콘, 증강현실 게임 등 서비스를 제공해 스마트 관광시대를 열어갑니다. 
6. 올해 김해시의 교통정책은 교통체증 없는 도시로 정체가 있는 곳의 도로를 확장하거나 신호체계를 개선해 막힘없이 시원하게 주행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갑니다. 아이스퀘어 앞 도로가 그 시작입니다.
7.김해 농업이 집에서 편하게 농사를 지을 수 있는 스마트팜과 드론이 농약을 뿌려주는 드론방제까지 첨단농업으로 바뀌고 있습니다. 진영과 한림 등 서부권 농민을 위해 서부권농기계임대사업소도 연말까지 완공하니 많이 이용해 주세요.
8.2017년 김해시는교육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습니다. 도내최대, 전체예산의 2.8%를 교육예산으로 편성했고, 김해에서 태어나 초.중.고를 마치고 명문대에 진학할 수 있는 구조를 만들어 나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