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이아크미술관클레이아크미술관
시민 여러분을 위해 항상 열려있습니다. 참여와 소통을 위한 열린 발걸음 아름다운 문화와 역사가 살아 숨쉬는 김해

보도자료

※ 게시기간이 지난 게시물은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 담당부서 및 담당자 연락처를 알고 싶으면 분은 해당 게시물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게시물 내용

제목 제56회 도민체전 경기장 시설개선 마무리

번호 
2957 
이름 
체육지원과 장한익  
작성일 
2017-04-21 16:37:45 
조회 
380 
전화번호
055-330-3605 
첨부파일
  • 4.19사격장.jpg4.19사격장.jpg
  • 4.19야구장.jpg4.19야구장.jpg
  • 4.19테니스장.jpg4.19테니스장.jpg
제56회 도민체전 경기장 시설개선 마무리
(27개종목 35개 경기장에 33억5천만원 투입)

김해시에서 오는 4월 28일부터 5월 1일까지 개최되는 『제56회 경남도민체육대회』를 앞두고 성공적인 대회 개최를 위해 분주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올해 열리는 제56회 도민체전 개최지인 김해시는 2014년 제53회 도민체전을 개최하였고, 도민체전을 통해 도민화합은 물론 김해시 체육시설 개선을 위해 허성곤 김해시장의 노력으로 이번 대회도 유치하게 되었다, 차질 없는 대회운영을 위해 김해시장을 비롯한 관계공무원과 경상남도․김해시체육회, 김해시체육단체들이 합심하여 대회준비를 진행하고 있고, 또한 각종 경기장의 시설정비로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특히 도민체전 경기장으로 사용되는 27개 종목 35개 경기장에 대하여 삼계야구장 인조잔디 조성을 비롯한 시설정비에 33억 5천만원을 투입, 직원들이 휴일도 반납한 채 막바지 준비에 여념이 없는 것으로 나타났다.

세부 시설정비 사업중 대표적인 사업으로 김해사격장 표적지를 종이표적지에서 전자표적지로 교체하여 이번 대회의 시설수준을 격상시키는 한편 향후 전국규모의 대회를 유치 할 수 있게 되었으며, 또한 기존 클레이(토사)코트로 되어있던 삼계야구장 및 동부테니스장, 장유테니스장을 인조잔디 구장으로 교체하여 우기 시 경기장 바닥 건조 시 까지 운동을 못하는 불편함을 해소하였다.
그리고 김해운동장 본부석을 확장하여 여유 공간 확보로 각종 행사시 원활한 행사진행을 할 수 있게 되었고, 김해체육관 시설정비로는 실내조명 및 전광판을 교체하였다.
삼계실내 게이트볼장은 인조잔디로 교체하여 각종대회 유치는 물론 한곳에서 대회를 진행할 수 있게 되었고, 삼계 인라인경기장은 조명교체 및 관람석 도색으로 쾌적한 운동공간을 확보하였으며, 한림 봉화정 국궁장도 건물 및 주변시설을 정비하였다.
문화체육관은 화장실 리모델링, 복도 천정 교체, 옥상방수를 시행하여 도민체전 손님맞이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이렇듯 김해시에서는 도민체전 관련 대회운영 및 경기장 시설정비에 모든 행정력을 동원하여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기하고 있다.

김해시체육회 및 체육단체들은 이번 도민체전을 계기로 많은 체육시설이 정비되어 만족감을 나타내고, 보다 쾌적하고 안전한 경기장에서 마음껏 운동할 수 있게 되었다며 많은 호응과 앞으로 체육시설 이용에 기대감을 표출하고 있다

김해시는 이번 체육시설 정비로 제56회 경남도민 체육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하고, 대회이후 시민들이 한결 나아진 체육시설에서 건강증진은 물론 여가활동 공간으로 이용되기를 기대하고 있다






담당자 :
공보관 홍보기획팀 330-3011
  • 인쇄하기
  • 위로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의 정보 및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