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김해 펼침 수산물 방사능 안전정보 본문상단으로 이동

가야랜드
가야랜드
삼안동장 박봉현 올림
삼안동장
박봉현 올림

안녕하십니까? 삼안동장 박봉현입니다.

삼안동은 김해시가 오늘날 인구 56만명의 대도시로 성장할 수 있기까지 가장 먼저 택지 개발사업이 시작된 도시계획 지역으로 공동주택, 교육시설, 상업시설 등이 잘 갖춰져 있고, 안동공업지구에는 300여개의 기업체에 5,000여명이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어 지역경제 발전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역사적으로는 가락국 수로왕 때 장유화상(長遊和尙)이 중건한 은하사 등 유서깊은 사찰이 위치해 있고, 자연경관이 수려한 김해의 명산인 신어산(631m)이 자리하고 있어 살고 싶고 머물고 싶은 아름다운 도시입니다.

김해시민이 가장 즐겨찾는 신어산에서 개최되는 신어산 철쭉축제는 우리동의 대표축제로 매년 많은 방문객이 찾고 있고 우리 동민들의 화합의 장이 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마무리 단계에 있는 신어천 복합공간 하천정비사업, 도시재생뉴딜사업과 더불어 안동지구 도시개발사업이 완료되면 젊은 층의 인구도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여러분의 작은 의견도 소중히 여기는 열린 동정으로 항상 동민과 함께 하는 행복한 동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삼안동이 미래지향적이고 행복한 동으로 더욱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많은 애정과 성원을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들의 가정과 직장에 항상 행복이 가득하시고 건승하시길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페이지담당 :
삼안동 총무팀
전화번호 :
055-359-7501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