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보

김해시보 제 700 호 17페이지기사 입력 2014년 02월 11일 (화) 11:45

김해 맛집 찾기 쉬워요!

김해 관광 추천 음식점 100선 지정 표지판과 메뉴판 2월 중 배부 완료

비주얼 홍보

  • 김해 맛집 찾기 쉬워요!1
  • 김해 맛집 찾기 쉬워요!2






김해시는 관광객과 시민이 안심하고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추천 음식점 선정을 위해 지난해 3월부터 '김해 관광 추천 음식점 100선'(이하 '추천 음식점') 선정사업을 추진해 6월에 선정 완료했다.


시는 선정에만 그치지 않고 누구나 즐겨찾을 수 있도록 추천 음식점을 다양한 방법으로 홍보하고 있다. 김해시문화관광홈페이지에 게재함은 물론 홍보책자를 제작해 전국의 다중이용시설, 주요 관광지, 관광협회 등에 배부하고, 모바일앱 '김해맛집'에 탑재해 손쉽게 추천 음식점을 만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지난해 12월부터 김해를 대표하는 관광 추천 음식점임을 증명하는 지정 표지판과 외국인도 쉽게 찾을 수 있는 다국어(영어, 중국어, 일어 포함) 메뉴판을 제작해 2월 중에 배부 완료할 계획이어서 앞으로는 '김해 관광 추천 음식점 100선 지정 표지판'(사진)으로 쉽게 김해맛집을 찾을 수 있게 됐다.


시는 앞으로 추천 음식점의 정기적인 운영실태 점검 등을 통해 모두에게 사랑받는 추천 음식점 100선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계획이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