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보

김해시보 제 703 호 25페이지기사 입력 2014년 03월 11일 (화) 14:54

소통의 가교, 53만의 두드림

“제1기 김해시 SNS 서포터즈가 되어 주세요!”

비주얼 홍보

  • 소통의 가교, 53만의 두드림1






김해시가 블로그,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한 시정 참여의 기회를 확대하고 시민과의 소통을 활성화하고자 ‘제1기 김해시 SNS 서포터즈 53만의 두드림’을 모집한다.


보다 많은 분들의 온라인 참여를 이끌어 내기 위해 모집인원을 두지 않고, 1995년 이전 출생자이면 지역, 연령, 직업제한 없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단, SNS 계정 소지자에 한한다.


김해시 SNS 서포터즈는 SNS를 통해 시정소식과 유용한 생활정보를 전달하고, 시민불편사항은 물론, 재난, 사고, 위기정보를 신속히 제보하며, 무엇보다 각종 행사현장을 발로 뛰며 취재해 전파하고, 화제의 인물, 숨겨진 명소, 맛과 멋 등 김해시와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를 발굴, 제작, 공유하는 역할을 맡게 된다.


활동기간은 1년이다.


김해시 SNS 서포터즈에게는 김해시 주최 행사나 각종 문화 행사에 우선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SNS 에 제공한 콘텐츠에 대해서는 소정의 투고료를 지급하며, 특히, 우수 활동자에게는 연말에 시장 표창을 수여할 계획이다.


SNS 서포터즈 희망자는 3월 10일부터 3월 30일까지 김해시 홈페이지 팝업창(http://bit.ly/1lrzh8Y)이나 김해시블로그(http://bit.ly/1ficETL)에서 지원서를 내려 받아 작성해 이메일(kulokulo@korea.kr)로 접수하면 된다.


합격자는 4월 3일 개별통보하고 김해시 홈페이지에도 공지하며, 4월 5일 위촉식을 가질 예정이다.


※문 의 : 김해시 공보담당관실 SNS 담당(☎330-3061, 3063)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