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보

김해시보 제 719 호 1페이지기사 입력 2014년 08월 21일 (목) 11:40

시민과 함께하는 하반기 시민 평생교육 강좌 수강생 모집

노인종합복지관, 장애인종합복지관, 대학 등 서 166개 강좌 3,153명 모집

비주얼 홍보

  • 시민과 함께하는 하반기 시민 평생교육 강좌 수강생 모집1
  • 시민과 함께하는 하반기 시민 평생교육 강좌 수강생 모집2






삼방동에 사는 이모 씨(여, 62)는 요즘 노년의 즐거움을 사군자에서 찾고 있다. 이 씨가 얼마전부터 다니기 시작한 김해시 시민 평생교육 강좌에서 배우고 있는 사군자는 아직 걸음마 단계지만 그동안 살아온 인생을 돌아보고 앞으로 살아가야 할 삶을 그려볼 수 있는 소중한 의미를 담고 있다.


어릴적 발레리나가 꿈이었던 정모 씨(여, 35)는 김해문화의전당서 발레를 배우고 있는데 아직은 서툰 몸짓에 우스꽝스러운 자세가 연출되지만 어릴적 꿈에 조금이나마 접근할 수 있어 더 없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이 씨와 정 씨의 공통점은 뭘까? 바로 김해시에서 운영하는 시민 평생교육 강좌에 참여하고 있다는 점이다.
아직 꿈을 간직하고 있고 삶의 활력소를 찾는다면 현재 한창 신청 받고 있는 '2014년 하반기 시민 평생교육 강좌'에 참여해 보자.


이번 하반기 평생교육 강좌는 김해시 평생교육 사업 운영기관으로 지정된 9개 기관에서 운영하며 공모를 통해 선정된 166개 강좌에 3,153명을 모집한다. 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저렴한 수강료로 운영할 수 있도록 운영 경비를 지원하고 있으므로 관심 있는 시민의 많은 참여 바란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