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보

김해시보 제 754 호 2페이지기사 입력 2015년 08월 11일 (화) 10:23

김해가야테마파크 쿨 존 '인기'

더위 식혀줄 우산거리와 워터팬 등 색다른 볼거리 제공

비주얼 홍보

  • 김해가야테마파크 쿨 존 '인기'1






   대형 선풍기 앞으로 시원한 물이 뿜어져 나오자 남녀노소 누구나 할 것 없이 즐거운 비명을 지른다.
   김해가야테마파크가 야심차게 준비한 쿨 존(Cool-Zone)이 무더위를 식혀줄 새로운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쿨 존은 개장 이후 '전체적으로 그늘이 부족하다'라는 고객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조성한 것으로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철광산공연장과 거북가든 사이로 이어진 '우산거리'다.
   200여 개의 무지갯빛 우산을 활용해 지붕을 만들어 그늘 기능과 포토존 기능을 동시에 제공한다.
   특히, 그늘이 만들어지는 낮시간 뿐만 아니라 경관 조명과 어우러져 야간에도 더욱 화려한 이미지를 연출하고 있어 벌써부터 야경명소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
   우산거리는 SNS를 통해 알려지며 바캉스 고객 유치에 효자노릇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우산거리와 함께 새로 설치된 '워터팬'은 대형 선풍기 앞면으로 시원한 물이 뿜어져 나와 청량감을 느낄 수 있다.
   단, 시원함을 만끽하느라 워터팬 앞에 너무 오래 서 있으면 옷이 흠뻑 젖을 수 있으니 조심하자.
   한편, 김해가야테마파크는 오는 8월 16일까지 밤 12시까지 특별 야간개장과 동시에 조조할인ㆍ야간할인 등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대표번호 ☎ 340-790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