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보

김해시보 제 756 호 16페이지기사 입력 2015년 09월 01일 (화) 11:03

경남 동부권 채용박람회 개최

9월 10일 김해 문화체육관, 100여 개 알짜 기업 참가

   '2015 경남 동부권 채용박람회'가 오는 9월 10일(목)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김해 문화체육관(봉황동)서 개최된다.
   경상남도와 김해시가 주최하고 김해시, 밀양시, 양산시, 김해고용센터, 한국산업단지 김해지사가 공동 주관하는 이번 행사에는 52개 업체가 직업 참여해 현장 면접을 진행하고, 51개 업체는 간접 참여해 행사장에 현황판이 설치된다. 참여업체는 김해시청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는  ㈜휴롬, 주식회사 동성, ㈜유니크, ㈜대흥알앤티, ㈜영케미칼, 넥센타이어㈜, ㈜한국카본 등 지역의 유망기업이 대거 참여한다.
   또한, 사회적기업ㆍ마을기업 홍보관을 설치해 총 6개의 사회적기업과 마을기업이 참여, 시민들에게 우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취업 희망자들은 행사 당일 이력서, 자기소개서 등을 지참해 행사장을 방문하면 현장 면접과 전문기관으로부터 1:1 맞춤형 취업 컨설팅을 받을 수 있고, 참여자들에게는 기념품도 제공한다.
   아울러 지문인식 적성검사와 무료 증명사진 촬영, 무료 헤어ㆍ메이크업, 취업 타로, 컬러 이미지 메이킹 등 다양하고 흥미로운 부대행사도 마련되어 심신이 지친 구직자들에게 작은 즐거움도 줄 예정이다.
   김해시 관계자는 "채용박람회를 통해 기업은 필요한 인재를 구하고, 구직자는 일자리를 얻을 수 있는 소중한 만남의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라며 "구직자들이 조금만 눈높이를 낮추면 좋은 일자리가 많은 만큼 많은 취업 희망자들이 행사에 참여해 좋은 성과를 얻기 바란다"고 말했다.     문의 ☎ 330-3462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