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보

김해시보 제 758 호 10페이지기사 입력 2015년 09월 21일 (월) 11:07

개관 6주년 기념 '진영 한빛도서관 축제'로 초대합니다

10월 10일, 어드벤쳐 책공연ㆍ북콘서트ㆍ문화공연 등 다양한 행사 열려

비주얼 홍보

  • 개관 6주년 기념 '진영 한빛도서관 축제'로 초대합니다1






   진영한빛도서관이 개관 6주년을 맞아 오는 10월 10일(토) 도서관 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나눔ㆍ체험ㆍ공연'을 주제로 행복한 책 나눔, 캘리그라피 등 체험 프로그램과 책공연, 북콘서트, 한빛 문화강좌 발표회, 샌드아트, 퓨전 국악공연 등 다채로운 내용이 준비되어 있다.
   행사 당일 혼잡을 피하기 위해 9월 23일 오전 10시부터 전화와 방문을 통해 사전 접수를 받을 예정이다.
   어드벤쳐 책 공연 '종이복지공주'(로버트 먼치의 그림 동화책 원작)는 테이블 연극 형식을 도입한 작품으로 어린이가 즐겨 다루는 종이 소품을 활용한 어린이 이야기 놀이 공연이고, 북콘서트는 '섬진강 시인'을 유명한 김용택 시인을 초청해 시인과의 만남을 갖고, 책 노래 밴드 서율의 아름다운 음악이 어울려 시민들에게 책 노래로 즐기는 색다른 감동을 안겨줄 것이다.
   그 외 주민이 주인이 되는 '한빛 문화강좌 발표회', ' 화 무용단 공연' 등도 펼쳐진다.
   모든 행사는 무료로 운영되며, 공연관람 및 신청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김해시 통합도서관 홈페이지(lib.gimhae.go.kr) 또는 진영한빛도서관 공식 블로그(blog.naver.com/hanbit_lib), 전화(☎ 330-4833~4837)로 문의하면 된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