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보

김해시보 제 762 호 1페이지기사 입력 2015년 11월 02일 (월) 10:06

김해가야테마파크에서 가을을 만끽해 보자

국화분재 전시회, 할로윈 코스프레 등 볼거리ㆍ즐길거리 '풍성'

비주얼 홍보

  • 김해가야테마파크에서 가을을 만끽해 보자1






   김해가야테마파크가 가을을 맞아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관광객을 유혹하고 있다.
   지난 10월 27일부터 11월 15일까지 약 2주간 '2015 김해가야테마파크 국화분재 전시회 '폴 인 국화展'을 연다.   
   테마파크 곳곳에 국화 분재를 설치해 고객을 반기고, 폭포광장에 국화 900본, 철광산공연장 내에 분재 100점을 전시한다.
   특히, 철광산공연장 로비에는 국화분재 동호인들이 1년 동안 정성들여 가꾼 국화분재 작품이 전시되어 특별한 아름다움을 선사하고 있다.
   아울러 전시 기간 동안 다채로운 특집공연과 풍성한 할인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중국기예, 태권도 시범단, 비보잉댄스, 매직버블쇼, 통기타 라이브 등 다양한 특집공연이 국화와 어우러져 색다른 묘미를 연출한다.
   또한, 지난 10월 31일에는 할로윈데이를 맞아 하루종일 할로윈 코스프레 이벤트가 열려 어린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70여 명의 참가자들이 애니메이션, 동화와 영화 캐릭터, 기이한 할로윈, 가야무사 등 테아별 코스튬플레이를 펼쳤고,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할로윈 퍼레이드와 포토타임을 선보였다.
   김해가야테마파크는 하늘과 가까워 별을 관측하기에 최적의 장소이다. 인근에 있는 김해천문대에서는 테마파크 내 폭포광장 앞에서 매주 토요일 저녁 7시 '찾아가는 천체관측회'를 진행하고 있다. 가을별자리인 직녀성 등 아름다운 별을 관찰할 수 있고, 청명한 가을밤에는 달 관측도 가능하다.
홈페이지 www.gaya-park.com
대표번호 ☎ 340-790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