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보

김해시보 제 804 호 13페이지기사 입력 2017년 01월 03일 (화) 09:33

지방보조금 지원사업 공모

지원을 희망하는 단체는 보조금 지원사업 신청서, 지원사업 계획서 등을 작성해 해당사업 담당부서에 방문해 제출

 김해시는 투명하고 공정한 지방보조금 사업 추진을 위해 오는 1월 9일까지 '2017년 지방보조금 지원사업'을 공모한다.
 올해 공모사업 지원규모는 총 135개 사업, 26억6천만 원으로 담당부서 실무심사와 민간위원으로 구성된 지방보조금심의위원회 심의를 거쳐 2월 중 지원사업을 결정할 계획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단체는 보조금 지원사업 신청서, 지원사업 계획서 등을 작성해 해당사업 담당부서에 방문해 제출하면 된다.
 단, 공익활동을 주목적으로 하는 법인 또는 단체 중 최근 1년 이상 공익활동 실적이 없는 단체, 법인이 아닌 단체로써 대표자 또는 관리인이 없는 단체, 친목단체와 최근 3년 이내 특정정당 또는 선출직 후보를 지지하는 단체 등은 지원에서 제외된다.
 한편, 시는 올해부터 지방보조금 공모제도 뿐만 아니라 지방보조사업 법령 위반 등에 대한 신고 포상금 제도, 보조금 결정 통지서 소속원 공람 제도를 시행해 지방보조금사업의 불법행위를 근절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김해시 홈페이지(gimhae.go.kr)의 공고/고시란에서 확인할수 있다.
문의 ☎ 330-3165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