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보

김해시보 제 867 호 5페이지기사 입력 2018년 11월 12일 (월) 11:00

김해시 사회적공동체지원센터 입주 기업 3D 프린팅 전문 업체 '이즈굿'

3D 교육과 출력 서비스 창업경진대회 대상 수상

비주얼 홍보

  • 김해시 사회적공동체지원센터 입주 기업 3D 프린팅 전문 업체 '이즈굿'1

    

   김해시가 사회적 기업, 마을기업, 자활기업 지원과 창업 등 다양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운영하고 있는 '김해시 사회적공동체지원센터'에는 모두 7개의 기업이 입주하고 있다.
   이들을 '입주 기업'이라고 하는데 오늘은 미래 유망 직업 중 하나로 꼽히고 있는 3D 프린팅과 스캐닝 전문 업체 '이즈굿'에 대해 알아본다.

   '이즈굿'은 정부의 '3D 프린팅 선도 국가 도약'이라는 비전에 발맞춰 양질의 3D 교육, 3D 출력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2017년 11월 창업경진대회 대상을 수상한 경력이 있는 이즈굿은 교육을 통한 3D 전문 인력 양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고 이를 위해 3D 프린터 교육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다.
   이즈굿은 직접 눈으로 보고 싶은 졸업 작품, 공모전 출품작, 기업체 시제품 등을 입체적인 3D 출력물로 제작해 주고 있다.
   작품이 완성되기 전, 샘플이 나오기 전 3D 출력물로 미리 확인할 수 있다면 비용적인 면에서나 완성도 면에서 좋은 결과물을 얻을 수 있다.
   3D 프린팅 전문 업체 이즈굿(https://izgood.modoo.at)은 김해여객터미널 4층 김해시 사회적공동체지원센터에 입주하고 있다.
문의 이즈굿 ☎ 010-2236-8345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