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보

김해시보 제 887 호 5페이지기사 입력 2019년 06월 11일 (화) 10:12

김해시티투어 새 상품 '인기'

야간투어 이달 예약 매진 8월까지 예약 문의 쇄도

비주얼 홍보

  • 김해시티투어 새 상품 '인기'0

김해시가 야심차게 내 놓은 시티투어 새상품들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시는 김해시티투어 새 상품 '별빛코스-야간시티투어'와 '내 멋대로 김해투어'를 운영 중이다.

   8월 31일까지 한시적으로 운영하는 야간시티투어는 5월에 이어 6월 상품은 이미 예약이 완료됐고, 현재 7월과 8월의 예약 문의가 쇄도하고 있어 곧 매진될 것으로 예상된다.

   야간시티투어는 노을과 도시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코스로 분산성(해은사, 충의각, 왕후의 노을, 봉수대)를 둘러보고 김해가야테마파크의 미디어파사드쇼를 감상할 수 있는 상품으로 8월 말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6시부터 운영한다.

   이와 함께 KTX 진영역에서 출발하는 내 멋대로 김해투어 첫 팀 70명이 지난 6월 1일 김해를 방문했다.

   '혼자 떠나는 기차여행'이라는 SNS 밴드를 통해 전국에서 모객이 이뤄졌으며, 김해를 생애 처음 방문하는 관광객도 많았다.

   이 상품은 진영역에서 출발해 화포천습지생태공원, 김해낙동강레일파크, 클레이아크김해미술관, 김해분청도자박물관, 봉하마을을 거쳐 진영역으로 되돌아오는 기뻐(기차+버스) 투어와 김해 관광지 3곳 이상을 관광객 취향에 맞게 자율적으로 선택하는 내 멋대로 김해투어로 구성되어 있다.

   시는 지난 2008년부터 다양한 테마로 관광객의 개성과 취향에 따라 맞춤 이용 가능한 김해시티투어 가야의 땅을 운영해 왔으며 이번 야간시티투어와 코레일 연계 상품에 대한 인기와 예약 매진 행렬로 시는 행복한 비명을 지르고 있다.

   김해시티투어 예약과 문의는 시 문화관광홈페이지나 시 관광과(☎ 330-4441), 미래고속관광(☎ 333-6300)으로 하면 된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