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보

김해시보 제 892 호 20페이지기사 입력 2019년 08월 01일 (목) 11:01

김해형 강소기업 현판 전달

7개 지원 기관장 20개사 현판 전달

비주얼 홍보

  • 김해형 강소기업 현판 전달0

김해시가 김해형 강소기업 육성을 위한 첫 걸음을 뗐다.

   김해시장은 지난 7월 23일 김해형 강소기업 2개사를 방문해 현판을 전달하고 기업 현장의 목소리를 들었다.

   김해시장은 이날 산업용 점착테이프를 생산하는 ㈜이에스디코리아(대표 이영애)와 승강기 제작업체인 ㈜에이엔티(대표 제정철)에서 생산 공정을 둘러보며 기업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시는 이날을 시작으로 7월 30일까지김해형 강소기업 지원 협약을 체결한 7개 기관(김해시, 농협, 경남은행, 기술보증기금, 경남중기청, 중소기업진흥공단, 경남코트라지원단)의 대표들과 함께 2019 김해형 강소기업으로 선정된 20개사를 돌며 현판을 전달했다.

   김해형 강소기업 선정사들은 5,000만 원 전용 자금 지원, 금융기관(농협, 경남은행) 대출금리 우대 지원, 기술보증기금 보증지원, 경남중기청 기업지원컨설팅, 중소기업진흥공단 전문가 사후 기업 관리, 경남코트라지원단의 수출상담 지원 등을 받게 된다.

   김해시장은 현판식에서 "어려운 국내 경기 속에서도 끊임없이 기술 개발로 새로운 수출 시장을 확대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하는 기업에 감사드린다"라며 "기업 지원 기관들과 협력해 김해형 강소기업을 100개까지 육성해 글로벌 강소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