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보

김해시보 제 938 호 3페이지기사 입력 2020년 11월 20일 (금) 08:42

유튜브 누적 조회수 3억 6천만 뷰 김해 출신 인기 아이돌 에버글로우의 '미아'를 소개합니다

위에화엔터 소속 에버글로우 멤버 김해 금병초와 진영중학교 출신

비주얼 홍보

  • 유튜브 누적 조회수 3억 6천만 뷰 김해 출신 인기 아이돌 에버글로우의 '미아'를 소개합니다0
  • 유튜브 누적 조회수 3억 6천만 뷰 김해 출신 인기 아이돌 에버글로우의 '미아'를 소개합니다0

현역 아이돌 중 6명밖에 없는 메인보컬과 메인댄서를 겸할 수 있는 실력파 가수.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소속 6인조 걸그룹 에버글로우의 김해 출신 아름다운 아이(美兒) '미아'를 만나보자.

미아(본명 한은지)가 메인 보컬과 메인 댄서를 맞고 있는 인기 걸그룹  '에버글로우'는 아직 국내에서는 인지도가 높지 않지만 유튜브 누적 조회수 3억 6천만 뷰를 기록할 정도로 글로벌 시장의 인기가 대단하다.

삼방동에서 태어나 진영읍 금병초등학교와 진영중학교를 졸업한 미아의 이야기를 들어보자.

Q.  미아님에게 김해는 어떤 곳인가요?

A. 아무래도 제가 나고 자란 곳이라서 김해는 저에게 특별하다고 할 수 있는데요. 어린 시절의 추억들을 고스란히 담고 있는 곳이라서 더욱이 애틋하고 정이 가는 것 같아요!

Q. 에버글로우는 신곡 'DUN DUN' 뮤직비디오가 유튜브에서 1억 6천만 뷰를 찍을 정도로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K-POP 걸그룹인데요. 에버글로우에 대해 소개해 주세요.

A. 에버글로우는 ‘EVER(영원히)’와 ‘GLOW(빛나다)’의 합성어로, 많은 분 곁에서 영원히 빛나고 싶은 저희의 마음을 담았는데요. 멤버 모두가 끼와 개성이 넘치는 6인 6색의 매력을 가지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Q. 국내에 몇 없는 메인 댄스와 메인 보컬을 동시에 소화하는 걸그룹 멤버라고 알고 있습니다. 춤과 노래를 모두 잘할 수 있는 비결이 있나요?

A. 먼저 부끄럽지만 회사에서 좋게 봐주셔서 포지션을 겸하고 있는데요. 역시 열정이 가장 중요한 것 같아요. 열정과 함께 자신의 실력에 조금 더 냉정함을 가지고 연습을 하면 아무래도 자기 객관화가 되니까 가장 실력이 빨리 늘었던 것 같아요.

Q. 김해에는 종종 내려오시나요? 오신다면 어떻게 시간을 보내고 계시나요?

A. 저는 아무래도 16살 때부터 가족과 떨어져 있다 보니 김해에 내려가면 되도록 가족과의 시간을 많이 갖는 것 같아요! 영화도 보고 쇼핑도 하며 시간을 보내고는 해요.

Q. 앞으로 활동 계획을 소개해 주세요.

A. 저희 에버글로우는 앞으로도 다양한 앨범과 예능, 라디오 등으로 활발히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입니다.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Q. 마지막으로 김해시민들에게 인사 부탁드립니다.

A.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신 만큼 더욱 열심히 하고 발전하는 에버글로우와 미아가 될 테니 앞으로도 많이 사랑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에버글로우의 미아였습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