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보

김해시보 제 946 호 10페이지기사 입력 2021년 02월 19일 (금) 09:20

김해시의회 설명절 맞아 위문 격려

김해시보건소 지역아동센터

비주얼 홍보

  • 김해시의회 설명절 맞아 위문 격려 0
  • 김해시의회 설명절 맞아 위문 격려 0

김해시의회(의장 송유인)는 지난 2월 8일, 설 명절을 맞아 관내 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하고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이번 방문은 설 명절을 맞아 소외되기 쉬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정을 전하고 코로나19로 위축된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마련됐다.

송유인 의장과 김한호 부의장을 비롯한 의회 관계자들은 인제지역아동센터, 경운지역아동센터, 북부지역아동센터, 풀코스모스지역아동센터 등 관내 지역아동센터 5개소를 방문해 각각 쌀 12포(10kg) 등 총 200만 원 상당의 위문품을 전달하고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이어 시의회는 지난 2월 10일, 김해시보건소를 방문해 설 명절 연휴에도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근무하는 직원들을 격려했다.

시의회는 코로나19 감염증 예방 및 지역사회 확산방지를 위해 묵묵히 소임을 다하는 직원들과 자원봉사자들을 격려하고 24시간 비상근무하는 직원들을 위해 쌀, 햄, 김 등 30만 원 상당의 식료품을 전달했다.

송유인 의장은 “코로나19로 더욱 힘겨운 상황이지만 시설 아이들이 소외되지 않고 큰 꿈을 키울 수 있도록 많은 사랑과 관심을 가져달라”라며 “김해시의회도 어려운 이웃을 살피고 소외계층의 복지증진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보건소 직원들을 격려하며 “시민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불철주야로 고생하는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라며 “힘든 상황이지만 코로나19가 종식될 때까지 방역과 확산방지를 위해 만전을 기해달라”라고 전했다.



목록



기사검색

검색어를 입력해 주세요

CONT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