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보

김해시보 제 951 호 16페이지기사 입력 2021년 04월 12일 (월) 08:06

“아이들의 꿈을 응원합니다”

아동 꿈 응원 1호 메시지 전달

비주얼 홍보

  • “아이들의 꿈을 응원합니다”0

 김해시장은 지난 3월 17일 아이들의 꿈을 응원하는 ‘1호 꿈 응원 메시지’를 굿네이버스 경남동부지부(지부장 김은정)에 전달했다.

‘꿈 응원 메시지’는 김해에 소재한 굿네이버스 경남동부지부에서 진행하는 릴레이 캠페인으로 지역사회 내 저소득, 취약계층 아동들이 마음껏 꿈꿀 수 있도록 응원 메시지를 적어 아동들을 격려하는 캠페인이다.

굿네이버스 경남동부지부는 제1호 꿈지원단이 된  김해시장을 비롯해 100인의 꿈 지원단을 위촉할 예정이다.

100인의 꿈지원단은 아이들의 꿈을 응원하고 싶은 어른들과 꿈꾸길 원하는 아이들을 연결해 응원 메시지, 직업체험 기회 제공 등을 통해 희망과 미래를 선물하는 사업이다.

김은정 굿네이버스 경남동부지부장은 “‘한 아이를 키우려면 한 마을이 필요하다’는 속담이 있다. 아이들의 꿈을 응원할 마음이 있는 따뜻한 어른 누구나 100인의 꿈지원단 참여가 가능하니 두 팔 벌려 함께 해달라”라고 말했다.

 김해시장은 이날 전달식에서 ‘우리 아이들의 꿈을 응원합니다’라는 꿈 응원 1호 메시지를 통해 모든 아이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꿈을 꿀 수 있는 ‘아동친화도시 김해’ 조성에 더욱 가속도를 붙여 나가겠다고 밝혔다.

100인의 꿈 지원단 신청 문의는 굿네이버스 경남동부지부(☎ 055-334-1256)로 하면 된다.



목록



기사검색

검색어를 입력해 주세요

CONT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