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보

김해시보 제 961 호 12페이지기사 입력 2021년 07월 21일 (수) 07:47

뮤지컬 무료 공연을 즐겨라

김해서부문화센터 ‘당신이 좋아’ 공연

김해서부문화센터는 오는 7월 27일(화) 오후 7시 30분 주크박스 뮤지컬 ‘당신이 좋아’를 무료로 선보인다.

뮤지컬 ‘당신이 좋아’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재)김해문화재단 김해서부문화센터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주관으로 진행하는 ‘문화만찬’ 시리즈의 두 번째 공연이다.

이번 공연은 김해에 기반을 두고 있는 극단 이루마의 창작 작품이다. 극단 이루마는 2004년 창단한 경상남도지정 전문 예술극단으로 ‘가시고기’, ‘우리 어무이’, ‘어쩌다 보니’, ‘바리데기’, ‘황소 지붕 위로 올리기’, ‘거기 사람이 있었다’, ‘적산가옥’ 등 다양한 소재를 가진 창작 작품을 공연한 바 있다.

뮤지컬 ‘당신이 좋아’는 평온한 노년을 보내고 있는 정우성이 운영하는 낭만극장의 카페에 문영이라는 아르바이트생이 들어오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나이 들어가는 것을 두려워하거나 후회하지 않고 인생을 즐기는 노년들의 이야기를 풀어내어 웃음과 감동 두 가지 모두를 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과거 인기를 끌었던 ‘당신이 좋아’, ‘아모르파티’ 등의 친숙한 대중가요를 활용한 쥬크박스 뮤지컬 형식으로 진행해 한여름 밤, 무더위에 지친 시민들에게 흥겹고 신나는 선물이 될 것이다.     

본 공연은 전석 무료이며 전화(055-344-1800)를 통해 7월 14일(수) 오후 2시부터 선착순 예매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김해서부문화센터 홈페이지(www.wgcc.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김해서부문화센터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정기적 방역, 발열 체크, 좌석 띄어 앉기 등 철저한 방역 수칙을 준수하고 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