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보

김해시보 제 966 호 14페이지기사 입력 2021년 09월 13일 (월) 08:05

전통시장 살리기 추석 이벤트 ‘풍성’

온누리상품권와 마스크 경품 최대 10% 할인, 2+1 행사

비주얼 홍보

  • 전통시장 살리기 추석 이벤트 ‘풍성’0

김해시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침체된 전통시장 소비심리 회복과 추석을 맞아 전통시장 살리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에 따라 오는 9월 14일부터 관내 6개 전통시장(동상·진영·진례·장유·삼방·외동시장)에서 당일 구입한 물품이 5만 원 이상 시 온누리상품권 1만 원과 마스크 5매, 3만 원 이상 시 온누리상품권 5,000원과 마스크 3매를 증정하는 온누리상품권 페이백 행사를 예산 소진 시까지 실시한다.

또 이 기간 동안 각 시장별 동일 상품, 동일 가격에 대해 5~10% 할인행사와 시간대별 반짝 할인행사, 2+1 행사 등 전통시장과 골목상권 소비활성화를 위한 다채로운 행사가 펼쳐진다.

시는 추석대비 전통시장과 상점가에 대해 타 지역 상인 대상 자가진단 실시 후 개장하게 하는 등 특별방역을 강화했고 이번 이벤트 기간 많은 사람이 모일 것으로 예상되므로 방역요원을 배치하고 전통시장 080안심콜 서비스도 홍보한다.

지역경제과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소비 심리가 위축되어 시장상인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 추석을 준비하기 위해 전통시장을 찾아주신 시민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행사를 준비했다”라며 “전통시장에서 저렴하게 추석 장도 보고 선물도 받아 코로나로 힘들지만 마음만은 따뜻한 추석명절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목록



기사검색

검색어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