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보

김해시보 제 991 호 5페이지기사 입력 2022년 05월 31일 (화) 17:23

다시 시작된 '김해시티투어'를 즐겨라

알려지지 않은 명소들로 코스 재정비 3개 권역별 추천 관광지 위주 구성

비주얼 홍보

  • 다시 시작된 '김해시티투어' 버스

김해시티투어가 코로나19 긴 터널을 지나 지난 5월 29일 운행을 재개했다.

시는 김해시티투어 운영 재개를 위해 김해의 알려지지 않은 숨은 명소들로 코스를 재정비했다.

먼저, 가야유적 코스는 가야역사 유적지인 수로왕릉, 봉황동유적, 대성동고분박물관 등 가야의 거리 일원과 클레이아크김해미술관, 봉하마을로 구성된다.

김해시 추천코스는 진영ㆍ한림ㆍ생림권, 대동ㆍ상동ㆍ불암권, 진례ㆍ주촌ㆍ장유권 3개 권역별 추천 관광지 위주로 구성했다.

생태, 승마 등 다양한 체험을 원하는 관광객들은 시티투어와 연계한 체험프로그램을 선택하면 여행의 재미를 배가시킬 수 있다.

추천코스와 체험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김해관광포털(https://www.gimhae.go.kr/tou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티투어는 예약제로 운영되며, 이용요금은 13세 미만 1만 원, 13세 이상 1만 5,000원이고 체험비는 별도다.

관광과 관계자는 “코로나 상황으로 몸과 마음이 지친 관광객들이 김해시 관광을 통해 건강하게 일상 회복을 하셨으면 한다”라며 “김해시를 찾는 관광객들이 더 많은 재미를 느끼고 힐링할 수 있게 더 알차게 시티투어를 운영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용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김해관광포털을 참고하거나 미래고속관광(☎ 333-6300)에 문의하면 된다.



목록